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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정관리는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?
일정관리의 3단계를 몸에 익히는 것이 필요하다.
1단계: 계획
-하루 목표에 대해 -목표 업무리스트를 작성하기
-업무 순서 정하기
-스스로 업무 마감 일정 정하기
-일, 주, 월별 작업 계획을 하게되면 나머지 작업 쉽게 수행할 수 있다.
2 단계: 최고의 능률 시간을 파악하여 초집중한다.
이는 방해요소를 차단하게 하고
창조적인 업무와 행정적인 업무 분리를 가능하게 한다.
3 단계: 하루 업무 리뷰
-퇴근 전 하루의 업무 목표 진행 상황을 확인해본다.
-업무에서 오류, 보완되어야 할 점들이 없는지 확인해본다.
일정관리가 주는 이점들이 많다.
장점으로는 우선
1. 업무 일정을 준수하는 것에 도움이 된다.
2. 업무의 완성도가 높고 이는 업무의 생산성과 효율성에도 영향을 미친다.
3. 일정관리를 잘 하다보니 자신에게 더 많은 기회와 경력 성장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주어지는 등이다.
위에서 언급한 3가지의 단계 비법이 몸에 익숙해지면
-업무의 자동적 처리 능력을 기를 수 있기에
-어떤 일에 익숙해지면 사용하는 주의정도가 줄어들게 되고
-업무 속도가 빨라질 수 있다
-최소한의 주의 용량으로 탁월하게 업무 수행할 수 있게 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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